BUSINESS

자동차 산업의 변화에 선제적 대응을 통해 시장과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MOTREX

In Vehicle Infotainment

AVN, AV

운전자에게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장치

모트렉스 사업의 핵심 역할을 하는 첨단사양의 AVN(Audio Visual Navigation), AV(Audio Video) 는 완성차에 일체화된 디자인과 첨단사양으로 운전자에게 정보(Information) 와 즐거움(Entertainment)을 제공하는 장치입니다. 엄격한 글로벌 자동차 벤더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직접 기획 및 시스템 설계와 자가양산을 통한 PIO, DIO 방식으로 완성차에 장착하여 세계 각지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PIO/DIO 프로세스

AVM (Around View Monitor)

운전자에게 장애물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도록 보조 하는 제품

차량 주위 360도에 대해 bird’s eye view로 위에서 조감하는 영상을 운전자에게 제공하여 주차 및 주행 시 장애물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도록 보조하는 제품입니다. AVM은 차량 디스플레이와 연동하여 차량 주변 360도에 대한 실시간 이미지, 예상 경로, 회전 각도, 장애물과의 거리 등을 차량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는 기능을 합니다.

HUD (Head Up Display)

차량의 운행 상태 및 경로 정보를 전면유리에 표시해 주는 장치

차량의 운행 상태 및 경로 정보를 전면유리에 투영하여 표시하는 전방표시장치입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네비게이션, 문자/메신저, 전화수신 등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으며, 당사 AVN 연동을 통한 제품 경쟁력 강화 및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 입니다.

RSE (Rear Seat Entertainment)

이동수단 내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

이동수단 내 운전자 외 탑승자에게 엔터테인먼트(동영상, 음악, VOD 서비스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장거리 이동 수단인 항공, 철도, 선박, 대형 버스, 승합 차량 등이 고급화 됨에 따라 이에 대한 특화된 IVI 서비스 및 시스템의 시장 요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있으며 특히, 해외 동남아 시장에서 각 개인별 IVI 시스템의 수요가 늘어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