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자동차 산업의 변화에 선제적 대응을 통해 시장과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MOTREX

사업소개

자동차 산업의 변화에 선제적 대응을 통해 시장과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모트렉스의 핵심 역량인 Automotive HMI (Muman-Machine Interface) 기술은 운전자와 차량을 이어주는 인간공학적 설계 기술을 의미하며, 인간과 기계가 서로 정보를 주고 받고 의사 소통 하는 환경을 만드는 기술입니다. 모트렉스는 Automotive HMI 기술을 기반으로 Apple Car Play, Google Android Auto, 스마트폰과 디스플레이를 양방향 연결하는 Car Link 기술을 적용한 최첨단 IVI (In Vehicle Infotainment) 제품을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글로벌 차량 제조사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아 PIO(Port Installed Option), DIO (Dealer Installed Option) 방식으로 완성차에 장착하여 해외 각 지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Automotive HMI 기술과 이 분야 최고 수준의 전문 인력을 통해 운전 보조 분야, 운전 안전 분야, 차량 엔터테인먼트 분야, 텔레메틱스 분야, 특수 목적 차량 분야 및 친환경 분야를 넘어 컨넥티드카, 자율주행차 분야로의 진출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